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를 위한 경제뉴스

10억 로또 래미안 원베일리 실거주 의무가 사라졌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시 전월세 가능 및 청약 정보

by 디노개미 2021. 6. 15.
반응형

래미안 원베일리가 실거주 3년 의무가 사라지면서 전세로 잔급을 치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세차익이 1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래미안 원베일리(신반포3차,경남 재건축)가 모집공고문의 오류가 발견되어서 청약신청 3일 전에 모집공고문을 수정하는 역대급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원베일리는 당초 모집공고에서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 주택으로 최대 3년 실거주" 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 청약대기자의 구청에 문의로 인하여 바로잡게되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분양안내 공식 홈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이 안내문이 공지되고 있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시 전월세 가능

처음 입주자 모집 공고문에는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적용 주택으로  최초 입주가능일로부터 3년간 해당 주택에 거주 해야 한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해당 사항이 삭제 되면서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시에 실거주 의무가 없으므로 전세나 월세를 받아서 잔금을 치룰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거주 의무 때문에 청약을 포기하고 계시던 분들도 다시 한번 온 기회인 만큼 신중하게 판단하셔서 청약 도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청약 일정 및 사이버 모델하우스 개관

래미안 원베일리 1순위 접수일은 6월 17일 목요일 입니다. 아마도 1순위 당해지역에서 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기에 그 후순위 청약 일정들은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래미안 원베일리 분양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https://www.raemian.co.kr/sales/s/onebailey) 세대정보->e 모델 하우스 메뉴를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들어가시면 새 창이 뜨는데 아래와 같이  3D 사진으로 모델하우스를 볼 수 있습니다.

 

청약 신청 방법은 청약HOME를 접속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약 가능 시간은 오전 8시 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므로 회사에 계신분들은 점심시간대를 이용해서 청약을 하시는 것도 방법 일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해야지 해야지 하며 회사일을 하다가 종료 시간 전 까지 못 끝낸 일들도 많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2021년 6월 25일 금요일에 잇을 예정이며 당첨이 되셨다면 7월9일 금요일 부터 7월 13일 화요일 까지 래미안 원베일리 모델하우스에서 계약을 체결 하셔야 합니다

 

이글 보시는 모든 분들 당첨이 많이 되셔서 원베일리 모델하우스에서 다 같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부자되시고 청약도 꼭 당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