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를 위한 경제뉴스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시 우편으로 받은 애드센스 핀번호(PIN 번호) 넣고 주소확인 하는법

by 디노개미 2021. 6. 12.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 하지 않아 지급보류 중 메세지가 뜨면 당황하시지 마세요. 적립 수익금 10달러가 되면 주소 확인용 PIN 번호가 우편 발송 됩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고 조금씩이지만 하루하루 쌓여가는 적릭금을 보며 행복회로를 돌릴때 쯤 갑자기 못보던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고 하는 메세지가 뜨는데요. 처음에는 내가 뭔가를 하지 않은건가? 뭔가 잘못 한건가?하고 불안한 마음에 잘못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 했었습니다. 알고보니 이것은 적립금액이 일정 금액이 넘어 사용자 확인을 위한 애드센스 이용자의 주소 확인용 PIN 번호 확인용 메세지입니다. 적립금이 10달러가 되면 주소 확인용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가 우편으로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구글 계정에 본인 주소를 정확히 등록 해 두어야 우편이 정확하게 날아옵니다. 구글에서 본인 확인을 하라거나 주소 확인을 하라는 메세지가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무시 하지 마시고 정확하게 우편을 받으실 주소를 입력 하셔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방법

PIN번호가 발송이 되면 아래와 같이 경고 메세지와 PIN 번호를 우편으로 발송 하였으니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을 해라는 메세지가 애드센스 메인 페이지에 뜨게 됩니다.

우편은 발송 후 2~4주 정도 후에 도착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2주가 되는 날 구글 애드센스에서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우편함에 꽂혀있는 편지에 구글 애드센스 마크를 보니 벌써 부자가 된 듯 마구 설레었습니다. 수익금 지급은 100달러가 되어야 지급이 되므로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우편물에 나와있는대로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 후 계정정보를 클릭해도 주소인증 메뉴가 안보였습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홈 화면에있는 할일 카드의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란에 밑에 '확인' 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카드가 PIN 입력 화면으로 바뀝니다. 우편으로 받은 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줍니다. 정확하게 입력 해 주면 아래와 같이 PIN이 올바르게 입력됨 이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이렇게 되면 애드센스 핀 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마무리가 된 것입니다.

이제 열심히 구글 애드센스 최소 지급 금액인 100불을 모으는데 집중 하시면 됩니다. 이제 추후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받을 계좌만 천천히 준비 하시면 됩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부자되세요~^^

반응형

댓글